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울산숭어떼 대지진 전조현상 알리는거였다?

울산숭어떼 대지진 전조현상 알리는거였을까요?


정말 큰 충격이 아닐 수없는데요


이런 기이한 현상은 전문가들도 처음본다고 하네요


이번 경주에서 5.8강진이 발생하기전 10일전 그러니깐 8월30일에


이런 현상이나타난것인데요



경주 접경인 울산 태화강에서 숭어떼 수만 마리가 줄을 이어 바다를 가는모습이


포착이 되었습니다




숭어뿐 아니라 엄청큰 잉어 여러마리도 같이 모습이 포착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런 기이한 현상을 보고 누리꾼들은 지진 전조현상이 맞다라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런 자연피해를 가장 먼저알리는것은 사람이 아니라 바로 이런 숭어나


개미등등인데요


단순히 어디로 이동을 한다라고 보기에는 량이 엄청나다면 자연피해 를 


의심해 봐야 한다고 하네요


현재 경주 및 울산에 여진이 조금 잠잠해졌다고 보고를 하고있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안심을 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라고 보여지네요


꾸준히 상황을 보고 하고 왜 그런것인지등을 발표해야하는데요


그러지않고 있으니..


많은 사람들이 불안감을 갖고 살고있는게 아닌가싶네요



일본 대지진 은 꾸준히 일어나고있습니다


최근에는 엄청난 쓰나미도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일본 의 이런 자연피해 를 보고도 우리는 제대로 대책을 세우고있지않습니다


하루빨리 대책을 세워서 국민들이 안전하게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해줫으면 좋겠네요



울산숭어떼 는 9월달에 일어난것이 아닌 8월달에 일어난것입니다


그러니 지금은 안심하셔도 됩니다


다만 또다시 이런 기이한 현상들이일어난다면..


그때는 뭔가 또 엄청난게 올지도 모르겠네요..